[펀코팝] FUNKO POP / 180 메이 MEI / POP! GAMES / OVERWATCH 오버워치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펀코팝 FUNKO POP / 180 메이 MEI / POP! GAMES / OVERWATCH 오버워치입니다.
오버워치의 캐릭터인 "메이 MEI 周美灵(周美靈) Zhōu Měilíng (ㄓㄡ ㄇㄟˇ ㄌㄧㄥˊ) 저우메이링"는 냉각총, 고드름, 빙벽등 사용하는 무기만 봐도 냉기가 도는 곳에서 활동하는 캐릭터로 추위에 강한 복장이 돋보이며 검은 뿔테는 지적인 메이의 모습을 잘 표현한 부분입니다. 기믹은 고개가 돌아가지만 우측으로만 돌아가는...... 문제(?)가 있습니다. 피규어가 안정적으로 서 있을 수 있도록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메이 MEI 周美灵(周美靈) Zhōu Měilíng (ㄓㄡ ㄇㄟˇ ㄌㄧㄥˊ) 저우메이링"은 환경을 보전하고 세상을 지키려는 힘겨운 전투의 첨병에 선 기후학자입니다. 메이의 날씨 전환 장치는 적을 느리게 하고 특정 지역을 보호합니다. 냉각총(Endothermic Blaster)은 고드름과 냉기를 발산하고 급속 빙결은 적의 공격에서 자신을 보호하며 적들의 이동경로를 막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멀티플레이 "하이퍼 FPS" 게임입니다. 2016년 5월 24일 "PC", " PS4", "Xbox One"으로 전 세계에 발매하였습니다. 2019년 10월 15일에는 "닌텐도스위치" 버전이 출시되었고, "콘솔" 버전 중 유일하게 한국어가 지원되었습니다.
"펀코 팝"은 “펀코”라는 회사의 제품으로 미니 피규어 제작 회사입니다. 통상적으로 “펀코팝” 또는 “팝”이라고 불립니다. “펀코팝”의 특징은 눈의 “동공”이 얼굴의 반을 차지하고 있으며, 몸매의 형태는 “SD형”으로 머리 반, 나머지 몸통과 다리가 반의 모습을 하고 있는 2등신의 귀여운 형체의 피규어를 통칭합니다.
펀코팝은 마이크 베커가 1998년에 설립한 기업으로, 버블헤드는 독특한 큰 머리를 트레이드 마크로 삼고, “웨키 워블러스”라는 피규어를 시초로, 시리얼 캐릭터를 본따 만들었습니다.
찬다르크의 토이스토리 펀코팝 FUNKO POP / 180 메이 MEI / POP! GAMES / OVERWATCH 오버워치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