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코팝] FUNKO POP 401 / 우솝 / 팝 애니메이션 / 원피스 / USOPP / POP ANIMATION / ONE PIECE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FUNKO POP 401 / 우솝 / 팝 애니메이션 / 원피스 / USOPP / POP ANIMATION / ONE PIECE 입니다.
“우솝”의 특유의 긴 코, 새총, 그물무늬 모자를 쓰고 있는 피규어로 우솝의 특징에 잘 부합하게 표현하였습니다. 펀코팝 특유의 동그랗고 까만 동공에 눈썹, 속눈썹, 검은 입술이 결전을 앞둔 결연한 의지가 보이는 표정입니다.
“밀짚모자 해적단”의 “저격수”, “몽키 D. 루피”의 세번째 동료, “빨간머리 해적단”의 저격수(추격자)인 “야솝”의 아들입니다. 고향 시롭 마을에서 “우솝 해적단”의 캡틴으로 해적놀이에 빠져 살다 “루피”를 만나 아버지처럼 용감한 해적이 되기 위해 진짜 해적이 됩니다. 선장 “루피”와 함께 “밀짚모자 해적단”의 왁자지껄한 분위기를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입니다. 허풍쟁이에 거짓말쟁이이고 겁이 많아 평소에는 도망가기 일쑤지만 동료의 긍지를 지키기 위해 결사의 각오로 강적에게 맞섭니다.
펀코팝은 “펀코”라는 회사의 제품으로 미니 피규어 제작 회사입니다. 통상적으로 “펀코팝” 또는 “팝”이라고 불립니다. “펀코팝”, “팝”의 특징은 눈의 “동공”이 눈의 80%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몸매의 형태는 “SD형”으로 머리 반, 나머지 몸통과 다리가 반의 모습을 하고 있는 2등신의 귀여운 형체의 피규어를 통칭합니다.
펀코팝은 마이크 베커가 1998년에 설립한 기업으로, 버블헤드는 독특한 큰 머리를 트레이드 마크로 삼고, “웨키 워블러스”라는 피규어를 시초로, 시리얼 캐릭터를 본따 만들었습니다.
찬다르크의 토이스토리 FUNKO POP 401 / 우솝 / 팝 애니메이션 / 원피스 / USOPP / POP ANIMATION / ONE PIECE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