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다이캐스트/스탠다드 토미카(1~120)

[일본 토미카] トミカ 11 SRT VIPER GTS 初回特別カラㅡ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첫회 특별차)

by 찬다르크 2014. 6. 12.
728x90
반응형

[일본 토미카] トミカ 11 SRT VIPER GTS  初回特別カラㅡ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첫회 특별차)

토미카(トミカ No. 11) 11번 제품인 SRT VIPER GTS  初回特別カラㅡ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첫회 특별차)를 소개합니다.

 

 크라이슬러 계열 양산차 중 가장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1928년 합병하여 지금에 이르고 있습니다. 닷지 바이퍼란 명칭으로 나오기 시작한 것은 미국에서 1992년 세계의 자존심을 걸고, 슈퍼카를 만들기 시작하면서부터입니다.

 닷지가 미국에서는 대단히 인기가 높지만, 아직까지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는 인지도가 높지 않은 것은 벤츠, BMW, 닛산등의 레이싱 슈퍼카를 만드는 자동차 업체의 그늘에 가려져 왔던 이유입니다.

 바이퍼(Viper, バイパー )는 독사라는 이름이 말해주듯, 치명적인 멋지고 아름다운 외관으로 미국인들에게 좋은 인기를 얻는 차량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SRT VIPER GTS  初回特別カラㅡ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첫회 특별차)는 2014년 신제품으로서 초회특별판입니다. 일반 토미카 버젼은 붉은 색이라면 특별판은 검은색 광택이 번쩍번쩍한 차량 바디가 SRT VIPER GTS  初回特別カラㅡ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첫회 특별차)을 더욱 특별하게 보이게 합니다. 

  

 찬다르크의 일본 토미카이야기 SRT VIPER GTS  初回特別カラㅡ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첫회 특별차)를 소개합니다.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좌측정면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좌측면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좌측후면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우측후면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우측면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우측정면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정면의 VIPER 독사의 마크가 보입니다.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후면 모습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상단부

 

SRT VIPER GTS (SRT 바이퍼, SRT バイパー GTS 初回特別カラㅡ)
나란히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