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BANDAI - HGUC / MSN-04Ⅱ NIGHTINGALE / NEO ZEON CHAR AZNABLE'S USE MOBILE SUIT / 나이팅게일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반다이] BANDAI - HGUC / MSN-04ⅡNIGHTINGALE / NEO ZEON CHAR AZNABLE'S USE MOBILE SUIT / 나이팅게일 입니다.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의 소설판 "벨토치카 칠드런"에 등장하는 "샤아"전용 모빌슈트입니다. "벨토티카 췰드런" 세계관에서 "사자비"라는 모빌슈트는 존재하지 않고 같은 포짓션으로 나오는 기체가 "나이팅게일"입니다. "뉴 건담"과 "하이뉴 건담"의 관계가 비슷하지만 약간 다릅니다.
덩치가 커진만큼 전반적으로 "사자비"보다 성능이 올라갔습니다. 출력이 1.7배 가량 더 높고, 두배에 달하는 애퍼지 모터가 달려 있어 커진 덩치만큼 낮아질 수 있는 기동력을 유지하였습니다.
무장으로는 메가 빔 라이플을 채용하였고, 일점 집중/산탄 모드를 선택할 수 있고 연사도 가능합니다. 프론트 스커트 뒷면에 빔 사벨을 운용할 수 있는 서브암이 내장되어있고, 양손과 서브암에 모두 빔 사벨을 들고 4도류를 구사합니다.
기동전사 건담에서 보기 힘든 외형으로 거대하지만 납작하고 길쭉하면서 뚱뚱한 괴상한 외형을 하고 있습니다. 워낙 큰 기체의 제품을 좋아하는 성향이라 지체하지 않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프라 키트에 포함된 스티커가 심심하여 "대림데칼"에서 습식데칼을 구매하여 붙였고, 역시 건프라는 스티커 빨이라는 말에 동의하는 만족스런 습식 스티커였습니다.
찬다르크의 토이스토리 [반다이] BANDAI - HGUC / MSN-04Ⅱ NIGHTINGALE / NEO ZEON CHAR AZNABLE'S USE MOBILE SUIT / 나이팅게일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