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 BANDAI – HGMC (HG MECHANICS 1/550) / NEUE ZIEL AMX-002 / 노이에 질 AMX-002
이번에 소개하는 제품은 반다이 BANDAI – HGMC (HG MECHANICS 1/550) / NEUE ZIEL AMX-002 / 노이에 질 AMX-002입니다.
“노이에 질”은 “기동전사 건담 0083 스타더스트 메모리”에 등장하는 메카닉으로, “애너벨 가토”가 “GP-02A 사이살라스”를 잃고 탑승하는 기체입니다. 전체적으로 “지온” 심볼마크와 유사한 형태를 하고 있으며, 잘 모르는 사람은 악당 기체로 볼 수 있으나 극중 파일럿(애너밸 가토)과 기체의 활약이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기체입니다.
“덴드로비움”과 함께 전투에 참여하게 되는데 “덴드로비움”은 실탄병기가 많고, “노이에 질”은 접근전에 강점을 드러냅니다. 또한 직선의 속도를 추구하는 “덴드로비움”과 운동성을 추구하는 “노이에 질”은 서로 강한 분야가 다릅니다.
HGUC 덴드로비움을 구매하면서 관심을 갖게된 “기동전사 건담 0083 스타더스트 메모리”를 보고 “NEUE ZIEL AMX-002(노이에질 AMX-002)의 HGUC버전을 구하려고 했으나 발매가 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 시점에 “HG MECHANICS”으로 1/550으로 “노이에 질”이 출시되어 판매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큰 규모의 HGUC 건담을 선호하지만, “노이에 질”의 프라모델을 가질 수 있다는 기쁨으로 구매한 제품입니다. 극중 “노이에 질”을 매우 잘 표현한 제품으로 피규어 스탠드, 근접 전투를 위한 팔이 늘어남을 검은 철사로 표현하였고, "기동전사 건담 0083 스타더스트 메모리" 등장 모빌슈트인 "스테이트맨"과 "자쿠2"의 까지 들어 있어 구성이 탄탄해 제품입니다.
찬다르크의 토이스토리 반다이 BANDAI – HGMC (HG MECHANICS 1/550) / NEUE ZIEL AMX-002 / 노이에 질 AMX-002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