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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다이캐스트/자동차, 기차 다이캐스트

[다이캐스트]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by 찬다르크 2017. 1. 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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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캐스트]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미쓰비시 아웃랜더(Mitsubishi Outlander)는 미쓰비시자동차공업의 중형 스포츠 유틸리티 자동차입니다.

 

1세대 미쓰비시 아웃랜더는 SUV, 미니밴, 스텐이션 왜건, 해치백도 아닌 새로운 타입의 차세대 크로스오버 카를 목표로 개발하였습니다. 센터 페시아에 변속기 노브를 장착하여 워크 스루가 가능해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1세대는 일본에서 에어트렉이라는 차명으로 판매되었습니다.

 

2세대는 2005년 10월 출시되었습니다. 2세대부터는 일본에서 아웃랜더로 판매되어 모든 국가에서 파명을 통일 시켰습니다. 2007년 7월부터 푸조와 시트로엥에 OEM방식으로 공급하였습니다. 대한민국에서는 2008년 9월부터 판매되었습니다. 2009년 4월에 랜서 에볼루션 X와 비슷한 프론트 디자인으로 페이스 리프트를 거쳤고, 2010년 4월부터 페이스 이프트를 거친 아웃랜더가 대한민국에 판매되었습니다.

 

3세대는 2012년 2월에 처음 발표되었고, 같은 해 10월에 일본에서 판매 시작되었습니다. 미쓰비시 자동차공업의 고유 충돌 안전 강화 차체인 라이즈(RISE, Reinforced Impact Safety Evolution)가 적용되었습니다. 라이즈는 고 에너지 흡수 구조의 내력 캐빈 구조로 모든 방향에서의 높은 충돌 안전성을 확보하였습니다. 실내 변형을 억제하는 보강도 이뤄져 충돌 시 엔진 룸 내의 에너지 흡수량도 증가시켰습니다. 선행 차량과의 거리나 상대 속도를 감시하고, 선행 차량의 감속과 정지 등에 의한 차간 거리 감소를 재빨리 감지하여 선행 차량과의 충돌 회피나 충돌 피해 경감에 기여하는 충돌 피해 경감 브레이크 시스템, 고속 주행 시 전방의 차선을 감시해 차선이 일탈하게되면 표시나 경보로 주의를 촉구하는 차선 일탈 경보 시스템, 충돌 피해 경감 브레이크 시스템과 같은 감시 방법으로 운전자가 설정한 값을 유지해 선행 차량의 정지 상태까지 자동으로 추종 주행하는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시스템 등이 적용되었습니.(출처 : 위키백과)

 

소개하는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는 3세대 차량으로서 중형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이라고 하기에는 조금은 둔해보이는 외관과 갈색의 차량 바디 컬러는 아쉬운 점입니다.

 

찬다르크의 토이스토리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를 소개합니다.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좌측정면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좌측면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좌측후면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우측후면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우측면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우측정면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정면의 헤드램프의 모양이 3세대 아웃랜더의 모습입니다.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라지에이터 그릴에 미쓰비시의 앰블럼이 보입니다.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차량의 바퀴
Mitsubishi Outlander (미쓰비시 아웃랜더)
후면에도 미쓰비시의 로고와 아웃랜더라고 씌여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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